워크OS 스윗, 스마트 테크 코리아 참가…‘워크OS’ 솔루션 소개
상태바
워크OS 스윗, 스마트 테크 코리아 참가…‘워크OS’ 솔루션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10일까지 코엑스서 열려
전사적 직원관리 위한 워크OS 솔루션 소개 및 시연

[데이터넷] 글로벌 워크OS 기업 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는 오는 6월 8일부터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1회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해 기업고객들에게 전사적 협업을 위한 디지털전환을 소개한다.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로 열리는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인공지능, 스마트 제조, 로봇, 클라우드, 디지털 유통, 메타버스, NFT 등 디지털 시대 핵심인 최첨단 기술과 글로벌 혁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기술 융복합 전시회다.

스윗은 국내 유일의 ‘워크OS’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하이브리드 및 원격 업무 환경으로 가속화된 디지털 전환을 고민을 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협업과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미래형 SaaS 협업 솔루션을 소개 및 시연할 예정이다.

2019년 정식 버전 출시 이래 184개국 4만 여 개의 팀과 기업이 사용하는 협업 소프트웨어로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는 스윗은 프로젝트 협업 기능을 탑재한 채팅과 구글워크스페이스와 M365와의 완벽한 연동 및 대기업까지 확장 가능한 유연함으로 국내에서도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G2가 프로젝트 관리 부문으로 2년 연속 ‘최고의 소프트웨어’로, 구글 마켓플레이스도 올해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앱’으로 스윗을 선정하며 국외에서는 차별화 된 제품성을 입증한 바 있다.

스마트테크코리아에서 스윗은 직접 시연 및 체험을 통해 제대로 된 워크OS에 대한 이해를 돕고, 고객의 워크플로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