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코리아, 사무실 새단장...“고객지원 역량 강화”
상태바
코그넥스코리아, 사무실 새단장...“고객지원 역량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한 근무환경 갖춘 스마트 오피스 구현
▲ 왼쪽부터 김태훈 코그넥스코리아 전무,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 이형규 코그넥스코리아 전무, 안유훈 코그넥스코리아 이사
▲ 왼쪽부터 김태훈 코그넥스코리아 전무,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 이형규 코그넥스코리아 전무, 안유훈 코그넥스코리아 이사

[데이터넷] 글로벌 머신 비전 전문기업 코그넥스코리아(대표 알렉스 종)는 효율적인 업무환경 조성과 고객들에게 더 나은 환경에서 머신 비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울 문정 사무실을 새롭게 단장하고 리모델링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 및 코그넥스코리아 임직원, 주요 고객사와 협력사 등이 참석했다. 주요 내빈들은 테이프 커팅식, 기념촬영, 타운홀 미팅 등 기념행사를 한 후 새단장한 사무실을 함께 둘러봤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근무형태에 최적화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오피스 내 어디서든 업무가 가능하고 유연한 근무환경을 갖춘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했다.

코그넥스코리아의 스마트 오피스는 기존 전형적인 사무실 공간에서 벽을 허물고 미래지향적 소통형 공간으로 탈바꿈 됐다. 직원들은 지정 좌석 없이 업무 특성과 스케줄 등을 고려해 원하는 자리에서 업무를 볼 수 있으며, 고객지원 응대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간단한 전화업무가 가능한 폰 부스도 확대했다.

또한 재택근무와 사무실 출근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근무형태를 고려해 다양한 형태의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회의실 규모를 다변화했으며, 모든 회의실 내에는 고객사와의 원활한 소통 뿐만 아니라 화상 지원 서비스가 지원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화상회의 장비를 설치했다.

오피스 공간뿐 아니라 고객사 및 협력사들을 위한 공간을 대폭 확장해, 편안하고 전문적인 기술지원 환경을 제공한다.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는 “새롭게 단장한 사무실에서 직원간 소통과 협력을 보다 강화해 언제나 고객 최우선의 자세로 지속적인 고품질, 최첨단의 공장 자동화 및 머신 비전 가치를 전달하는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서의 역할을 지속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코그넥스는 산업용 머신비전 센서 및 시스템, 딥러닝 소프트웨어, 고해상도의 이미지 기반 바코드 리더기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는 세계적인 머신 비전기술 선도 기업이다. 코그넥스의 제품은 산업군을 막론하고 전 세계 일류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에서 제품 생산 및 유통 공정을 위한 가이드, 측정, 식별, 품질 확인에 사용되고 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 이후 미국 메사추세츠 네이틱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유럽∙아시아 전역에 걸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코그넥스는 코그넥스코리아를 아시아 거점 지사로 선정하고 우수 인재 양성 및 채용에 나서고 있으며, 지난 2019년 수아랩을 인수하는 등 한국을 중심으로 코그넥스의 미래 성장 동력인 인공지능 기반 딥러닝 머신 비전 솔루션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