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JI토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엑스티닷컴 상장
상태바
CEJI토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엑스티닷컴 상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기물을 원료로 만든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기술과 블록체인을 융합한 CEJI토큰이 글로벌 암화화폐 거래소 엑스티닷컴에 16일 상장을 완료했다.

XT거래소는 코인 마켓 데이터 제공 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기준 일 거래량(24시간) 전 세계 25위에 해당하며 거래량이 매우 높은 ZB계열 홍콩 글로벌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다.

CEJI토큰은 폐기물 에너지화 선두기업이자 독자적인 CEP 기술을 보유해 전 세계 정부와 글로벌한 기업의 주목을 받고 있는 창조이앤이와 기업 경영 및 투자컨설팅 전문기업 골든버킷이 합작해서 만든 ERC-20 기반의 토큰이다.

CEJI재단 김성현 대표는 “쓰레기문제, 에너지고갈 문제와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기후변화 문제까지 해결 할 수 있는 창조이앤이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설비 건립과 CEP 설비 가동 시 필수 소모품인 촉매구입, CEP 설비에서 생산된 재생에너지 수소, 가스, 디젤, 전기 등의 유통 시 지불수단으로 CEJI토큰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며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술인만큼 CEJI토큰의 글로벌한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EJI토큰은 XT거래소 상장을 시작으로 국내외 메이저 거래소에 순차적으로 상장하며 유통망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티닷컴 공식 홈페이지 및 CEJI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