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신임 안정환 한국 지사장 선임
상태바
링크시스, 신임 안정환 한국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링크시스(Linksys) 한국 지사장으로 안정환  사업부장을 선임했다.

안 지사장은 2015년 벨킨인터내셔널을 거쳐 2019년부터 링크시스 사업부장을 역임하며 사업을 다각화하며 링크시스의 국내 사업을 총괄해 왔다. 특히 5G 에그(Egg) 사업을 주도하는가 하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중소기업(SMB)으로 시장을 성공적으로 확장했다.

안 지사장은 “재택근무와 원격 교육으로 인해 무선 네트워크의 끊김 없고 안전한 연결성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링크시스는 앞으로도 국내의 여러 가정과 학교는 물론 중소기업 등 다양한 사업장에 자사의 엔터프라이즈급 연결 성능과 보안 기능,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 및 제품 개발 혁신에 최선을 다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8년 설립 이래 네트워킹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링크시스는 전 세계에서 1억 대 이상의 라우터를 판매한 가운데 최근 글로벌 보안 기업인 포티넷(Fortinet)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네트워크 성능 및 보안 제공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링크시스는 메시 하드웨어와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벨롭 모션 센싱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스위치 제품군을 바탕으로 가정 및 비즈니스 제어 단순화, 보안 강화, 원활한 와이파이로 연결된 라이프 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며, 현재 전 세계 60개 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