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피알, 마케팅 광고비 5% 적립 ‘K 포인트’ 실시
상태바
크레이지피알, 마케팅 광고비 5% 적립 ‘K 포인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이지피알이 마케팅 광고비 5% 적립을 지원하는 ‘K 포인트 적립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 포인트는 크레이지피알 포인트(Krazypr Point)의 약자로, 크레이지피알에서 광고를 진행할 때마다 광고비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의 신규 광고주에 한해 진행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10만원 이상부터 크레이지피알의 모든 마케팅 서비스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이다.

크레이지피알은 광고주가 광고 비용을 줄이는 것에 집중하기 보다 적립한 금액을 광고에 재투자함으로써 마케팅 경험을 넓히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크레이지피알 관계자는 “광고는 단발성이나 불규칙하게 진행하기 보다는 지속성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꾸준한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가 쌓여야 잠재 고객들이 브랜드를 기억하게 되고, 구매를 고려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광고주들이 ‘K포인트 적립제’를 통해 광고비 부담을 줄이고, 지속적인 마케팅 경험의 기회를 넓혀 브랜드의 성장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당사 홈페이지 상담문의 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기면 담당자와 상담 후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이지피알은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200여 업종별 메이저 광고주의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에 기반을 둔 데이터 분석으로 업종과 아이템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마케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