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스트라이크 “MDR 서비스 수익, 세계 1위”
상태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MDR 서비스 수익, 세계 1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5.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보고서 선정…’팔콘 컴플리트’, 전 세계 모든 규모 고객 보호
MDR 서비스 업체도 팔콘 컴플리트 사용…고급 전문가 통해 연중무휴 지원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컴플리트(Falcon Complete)’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컴플리트(Falcon Complete)’

[데이터넷]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가트너 ‘시장 점유율: 전 세계 MDR서비스, 2021’에서 MDR 서비스 부문 2021년 수익 기준 1위를 차지 했다고 발표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MDR 서비스 ‘팔콘 컴플리트(Falcon Complete)’는 전 세계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단일 싱글 에이전트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머신러닝, 행동 기반 탐지, 포괄적인 텔레메트리 정보 수집, MDR 기능을 제공한다. 높은 확장성과 강력한 AI를 통해 엔드포인트를 보호해 포괄적인 위협 인텔리전스를 빠르게 구축하고, 위협을 관리, 모니터링 및 대응하는 고도로 훈련된 방어 요원을 통해 24/7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한다.

다른 주요 MDR 서비스 업체가 선택하는 팔콘 컴플리트는 파트너 우선 접근 방식을 통해 보안 전략을 현대화하려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해결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증거이다.

개방적이고 확장 가능하므로, 파트너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솔루션을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이는 복잡한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하여 악의적인 사용자와 침해를 차단하는 데 기반이 되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파트너 에코시스템 내에서 전문화하고 차별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숀 헨리(Shawn Henry)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서비스 사장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혁신적인 MDR 전략은 기술과 서비스를 고유하게 결합하여 전 세계 보안 팀의 역량을 강화한다. 이 접근 방식은 당사 플랫폼과 MDR 솔루션을 직접 활용해 공격자와 싸움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며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차별화된 MDR 서비스 모델과 고객이 침해를 막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