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한’ 어메이즈핏 2022 뉴버전 출시…가격·성능·디자인 삼박자 갖춰
상태바
‘어썸한’ 어메이즈핏 2022 뉴버전 출시…가격·성능·디자인 삼박자 갖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즈핏에서 스마트워치 ‘GTS 2 mini’의 2022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새 버전은 ‘갓성비 스마트워치’로 불릴 만큼 가격 대비 우수한 스펙을 갖췄을 뿐 아니라 봄, 여름에 잘 어울리는 ‘브리즈 블루’ 컬러가 추가된 게 특징이다.

브리즈 블루(Breeze Blue)는 연하고 밝은 느낌의 블루 계열 컬러로, 청량함과 산뜻함을 전달한다. 일상복, 스포츠웨어는 물론 캐주얼 정장 등과 매치 시에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리즈 블루 외 메테오 블랙, 플라밍고 핑크까지 3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9만 9천 원이다.

신상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S 2 mini’ 새로운 버전은 무게 19.5g, 두께 8.95mm(센서 베이스 제외)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이다. 세심한 곡면의 2.5D 글래스와 1.55인치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뛰어난 가시성을 확보했다.

80가지 이상 워치 페이스 테마와 60가지 이상의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패턴은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이란 기대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5ATM 방수, 음성지원, 블루투스 카메라 지원 등의 기능도 갖췄다.

건강관리도 지원한다.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수면 상태 및 스트레스 수준 모니터링, 여성 주기 알림, PAI 건강평가 시스템을 장착했으며 68가지 이상의 스포츠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제품은 어메이즈핏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