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이용자와 함께하는 ‘별의 울림’ 콘텐츠 도입
상태바
엔픽셀 ‘그랑사가’, 이용자와 함께하는 ‘별의 울림’ 콘텐츠 도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5.0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소통 강화 목적 콘텐츠 ‘별의 울림’ 시범 도입

[데이터넷]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신규 콘텐츠 ‘별의 울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별의 울림’은 개발 중인 콘텐츠를 시범 형태로 미리 도입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완성도를 높여나가기 위한 소통 정책의 일환이다. 첫 콘텐츠로는 골드와 세공석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찾기 등 던전 5종을 시범 도입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또한 가디언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인기 NPC(Non-Player Character) ‘이브’를 팀에 영입할 수 있으며 ‘루인’ 및 ‘카이토’, 세리아드’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 4종을 메이드와 집사를 테마로 꾸민 코스튬 ‘고귀한 사명’을 오는 19일까지 선보인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출석 및 이벤트를 통해 최대 90회의 아티팩트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하며, 총 50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미믹의 골드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최근 유저들을 대상으로 2022년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4월 한 달간 소통 게시판을 집중 운영하는 등 이용자들에 대한 소통과 공유를 목표로 국내와 일본에 이어 글로벌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