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비즈니스 ‘파트너 포털’ 오픈…상생 협력 강화
상태바
아토리서치, 비즈니스 ‘파트너 포털’ 오픈…상생 협력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컬 포털 형태로 다양한 정보 제공
“파트너, 고객과 한 기업처럼 민첩하게 대응해 경쟁력 업그레이드”

[데이터넷]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스트럭처(SDI: Software Defined Infrastructure) 전문 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가 ‘파트너 포털’을 오픈하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나섰다.

아토리서치 파트너 포털은 자사 제품의 전문 정보를 제공하는 버티컬 포털 형태로 파트너 전용 공지사항, SDN/SDDC 제품 자료(제품 패치, 교육 자료, 제품소개 자료, Q&A 등), ATTO 안내, 파트너 정보, 회원정보의 여섯 가지 주요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SDN/SDDC 제품 자료’ 메뉴를 통해 파트너들은 최신 기술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다. 아토리서치 파트너 포털은 아토리서치의 총판사인 영우디지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근이 가능하다.

파트너 포털을 통해 아토리서치는 파트너와 통합된 단일 창구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 비즈니스의 효율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아토리서치 정재웅 대표는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환경에서 정확한 정보를 찾아 활용하는 게 경쟁력”이라며 “파트너 포털 구축으로 아토리서치와 파트너, 고객이 하나의 기업처럼 민첩하게 움직임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토리서치는 소프트웨어의 품질 인증(GS인증 1등급) 제품, 국가정보원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보안기능확인서 획득) 제품, 조달청에 정식 등록된 제품 등을 공급하며 국내 토종 SDI 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아토리서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AI,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기술 등 관련 특허 106건을 출원 중이고, 현재 85건이 특허로 등록돼 있는 등 기술력 강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