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 우수기업인 표창 수상
상태바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 우수기업인 표창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4.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tSec-KR 2022’서 행정안전부 장관 표장
국가 주요 산업기술 유출 방지 공로 인정 받아

[데이터넷] 에스에스앤씨는 한은혜 대표가 ‘제28회 정보통신망 정보보호 콘퍼런스(NetSec-KR 2022)’에서 행정안전부장관 우수기업인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은혜 대표는 2018년 창립 후 지금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급속하는 비즈니스 상황 속에서 국가 주요 산업의 기술이 유출되지 않도록 최적의 보안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IT 보안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산업보안 분야에 있어 정보유출을 대응하고 국가핵심기술이 안전하도록 기업의 정보보안 환경을 고도화하여 선제적 보호가 가능한 보안전략수립에 앞장서 왔다고 평가받았다.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는 “앞으로 정보보호와 사이버 보안을 위해 기술연구 부문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이번 계기를 발돋움 삼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보안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에스에스앤씨는 대기업, 금융권, 제조업 등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전략과 솔루션을 도입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오고 있다. 사용자의 엔드포인트 보안부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안,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방화벽 운영업무 자동화 등 비즈니스 트랜드와 기업의 다양화된 업무 환경이 반영된 솔루션 구축 및 보안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