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스트라이크, 포레스터 ‘EDR’ 보고서 리더 선정
상태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포레스터 ‘EDR’ 보고서 리더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4.2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R·XDR·제로트러스트 미래 구축…고품질 TI 결합해 EDR 우수성 입증”
▲크라우드스트라이크 EDR ‘팔콘 인사이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EDR ‘팔콘 인사이트’

[데이터넷]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포레스터 웨이브: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공급업체 2022년 2분기’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포레스터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EDR 부문의 선두업체로 XDR·제로 트러스트 부문에서도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심층적인 고품질 위협 인텔리전스와 결합해 상황에 적합한 UI로 EDR 서비스 부문에서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번 보고서는 EDR 솔루션의 현재 서비스, 전략, 시장 점유율의 세 개 범주와 20개 기준으로 평가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EDR 모듈인 ‘팔콘 인사이트(Falcon Insight)’는 15개 공급업체의 EDR 제품들과 함께 평가됐으며, 최고점을 받았다.

마이클 센토나스(Michael Sentonas) 크라우드스트라이크 CTO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EDR 시장의 리더로서 지속적으로 인정받게 된 것은 현대의 위협에서 고객을 보호하는 것으로 입증된 최고의 단일 에이전트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10년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강력한 토대를 바탕으로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EDR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취약성 관리, ID, 제로 트러스트,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를 포괄하도록 확장했다. 최고의 EDR 솔루션을 구축하려는 본질적인 노력으로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크라우드XDR 얼라이언스 내 파트너들과 함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업계를 발전시켜 나가면서 XDR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