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텍, 지코소프트와 접근제어 솔루션 ‘시큐어 IM’ 조달 총판 체결
상태바
롤텍, 지코소프트와 접근제어 솔루션 ‘시큐어 IM’ 조달 총판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네트워크 보안 선두 기업 롤텍과 지코소프트는 나라장터 조달총판 협약을 체결하고 강력한 계정관리 솔루션인 ‘시큐어 IM’의 공공시장 판매 확대에 나선다.

롤텍이 나라장터에 등록한 지코소프트의 계정관리 솔루션 ‘시큐어 IM’은 계정/권한 관리와 함께 접근제어가 가능한 운영관리의 편리성과 보안강화의 보안성을 모두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계정관리 및 감사/접근제어 통합 솔루션으로 GS인증을 받은 ‘시큐어 IM’은 규제 및 규범 준수를 위한 통합 계정 관리 및 감사/접근제어 기능으로 단일 프레임워크에서 계정관리와 감사 접근제어 기능이 통합 구축이 가능한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접근제어 기능으로는 사용자, 대상 시스템뿐 아니라 대상 시스템 계정 단위의 접근제어 제공 및 실시간 감사이력관리로 운영 편의성을 갖추고, 인가 사용자의 행위 추적 및 접근, 강화된 우회 명령어 사용 통제로 보다 강력한 접근제어 보안이 가능하다.

계정/권한 관리 관리에는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계정의 라이프사이클(생성, 삭제, 잠금 등) 관리가 가능하며, 전사적/서비스 계정 및 권한에 대한 생성 규칙 및 운영 규칙 등 정책의 일관되고 체계적인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시큐어 IM’은 빈번하게 발생하는 접근 통제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패스워드 관리가 용이해 사용은 편리하지만 보안성은 강화시킨다. 특히 조달 등록을 통해 ‘시큐어 IM’ 솔루션의 경쟁력은 한층 커질 전망이다.

롤텍 관계자는 “롤텍은 탄탄한 기술력과 유연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시스템 및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공급해오고 있다. 이러한 실적을 바탕으로 쌓아온 산업별 노하우가 지코소프트 조달총판이 된 주요 요인이다”며 “금융, 공공, 의료 등 각 분야별로 필요하는 산업별 니즈를 특화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조달 총판 계약이 접근제어 및 계정관리보안 대한 롤텍의 그간의 노고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지코소프트와 보다 긴밀히 협력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IT환경 속에서 국내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데이터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코소프트 관계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인해 데이터 보안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롤텍과 계약이 접근제어 및 계정관리에 대한 고객만족을 증대시키길 기대하며 고객과 파트너 모두의 성공에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