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DI ‘CN0534 LNA’ 수신기 레퍼런스 설계 장치 공급
상태바
마우저, ADI ‘CN0534 LNA’ 수신기 레퍼런스 설계 장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CN0534 5.8GHz 저잡음 증폭기(LNA) 수신기 레퍼런스 설계 장치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회로는 작은 설치 공간에서 높은 이득, 강력한 과전력 모니터링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낮은 신호 강도 또는 거리가 복잡할 수 있는 모든 5.8GHz ISM 대역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한 추가 기능이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ADI CN0534 LNA 수신기 레퍼런스 설계 장치는 5.8GHz의 중심 주파수에서 작동하도록 최적화된 +23dB 이득의 고성능 RF 수신기 시스템이다. 입력은 필터링되지 않고 2dB의 잡음 지수를 유지하는 반면 출력의 대역통과 필터는 대역외 간섭을 감쇠한다.

CN0534 회로에는 수신기 시스템에 연결된 민감한 다운스트림 장비를 보호하는 스위치와 고속 과전력 감지기가 포함돼 있다. RF 전력 레벨이 허용 범위 내로 떨어지면 수신기 시스템은 자동으로 일반 작동 모드로 돌아가고, RF 입력 및 출력은 표준 SMA 커넥터며 전체 설계는 단일 마이크로 USB 커넥터에서 전원이 공급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고,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