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안랩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
상태바
영림원소프트랩, 안랩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4.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통합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영업시스템 효율성 강화
심영근 영림원소프트랩 PMS사업부장이 ERP 구축 프로젝트를 마치고 안랩 관계자들에게 프로젝트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
심영근 영림원소프트랩 PMS사업부장이 ERP 구축 프로젝트를 마치고 안랩 관계자들에게 프로젝트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

[데이터넷]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안랩(대표 강석균)에 차세대 ERP 시스템 ‘K-시스템 에이스(K-System Ace)’ 구축 프로젝트를 최종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K-시스템 에이스’ 구축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부터 13개월간 이뤄졌다. 프로젝트는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표준화 ▲통합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 ▲매출 및 영업시스템 효율성 강화를 초점으로 진행됐다.

‘K-시스템 에이스’는 중견, 대기업용 ERP 시스템으로 다양한 산업군별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ERP 데이터를 통해 생산, 손익, 구매, 영업 등 재무 기반 경영지표를 제공하며, 기업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 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심영근 영림원소프트랩 PMS사업부장은 “이번 프로젝트에는 IT 업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매출 방식의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적용했다”며 “매출 규모가 큰 회사의 ERP 도입 프로젝트 성공으로 영림원소프트랩 ERP 시스템의 높은 기술성을 증명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림원소프트랩은 한글과컴퓨터에도 K-시스템 에이스 ERP 시스템 도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회사의 IT 산업군 ERP 시스템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진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영림원소프트랩 K-시스템 에이스가 IT 업종 ERP의 강자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