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씨랩, ‘AWS 인증 소프트웨어 파트너’ 선정
상태바
에스티씨랩, ‘AWS 인증 소프트웨어 파트너’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패스 인증 획득…AWS 웹사이트 내 솔루션·파트너 등재 완료
SaaS 플랫폼 구축·클라우드 적용 확대로 글로벌 진출 가속

[데이터넷] 사용자 중심의 IT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티씨랩(대표 박형준)이 최근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파트너 패스(Partner Path)를 인증했다고 밝혔다.

AWS는 지난 1월부터 파트너 리소스, 혜택 및 프로그램에 대한 체계적인 여정을 제공하는 파트너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파트너의 고객 오퍼링 지원 및 강화를 목적으로 설계됐으며 전용 파트너 포털 액세스, 교육 할인, 비즈니스 및 기술지원 컨텐츠, 프로그램 및 해당 제품과 관련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티씨랩이 자체 개발한 가상 대기실 솔루션 ‘넷퍼넬(NetFUNNEL)’은 AWS의 기술 숙련도 및 관련 고객 레퍼런스에 대한 FTR(Foundational Technical Review) 검증 과정을 통과, 5가지 파트너 패스 인증 중 소프트웨어 패스(Software Path)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AWS 웹사이트 내 솔루션과 파트너 등재를 마쳤다.

에스티씨랩 박형준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에게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홍보 효과와 함께 AWS에서 검증한 기술 우위의 트래픽 제어 및 가상 대기실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넷퍼넬은 향후 AWS 마켓 플레이스 입점과 함께 AWS 아키텍처 관련 모범 사례로 선정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SaaS 플랫폼 구축, 클라우드 적용 확대를 통해 글로벌 진출 속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씨랩은 사용자 중심의 IT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전문기업으로 넷퍼넬과 함께 최종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 ‘앱인사이터’를 자체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또한 기술 기반의 실시간 UX 컨설팅 솔루션 ‘STC-코어’를 통해 고객 사용성 분석이나 경험관리 등 디지털 비즈니스 분석 환경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