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앤씨,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해 ‘FPMS’ 소개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해 ‘FPMS’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4.11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화벽 정책 운영 자동화 솔루션 ‘FPMS’ 홍보하며 공공 영업 박차
FPMS, 최적화된 정책 자동 적용해 효율적 방화벽 운영 지원

[데이터넷] 에스에스앤씨(대표 한은혜)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2’에 참가해 방화벽 정책 운영자동화 솔루션 ‘FPMS(Firewall Policy Management Solution)’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우수기업 제품의 국내 공공 판로 확대와 해외조달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박람회로, 에스에스앤씨의 FPMS는 지난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돼 공공기관에 공급되고 있다.

FPMS는 방화벽 정책 신청부터 만료, 삭제까지 방화벽 운영자가 수작업 하던 모든 과정을 자동화한다. 방화벽 운영에 있어 최대 난제는 수많은 정책 운영 과정을 운영자가 수작업으로 진행하다가 실수로 서비스가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FPM는 최적화된 룰을 자동으로 적용해 장애없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방화벽 운영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의 주요 기능은 ▲방화벽 정책 적용 예약 및 자동 적용 ▲서로 다른 방화벽 벤더 API를 통한 정책 등록 자동화 ▲신청 정보와 방화벽 정책 일치 여부 등 정합성 분석 ▲중복/기간만료/과다오픈/비활성화 정책 등 자동 검증 ▲정책 보안 분석 및 가이드 제공 ▲보안 지수화 및 현황 관리를 위한 대시보드 제공 ▲서로 다른 방화벽 벤더의 정책 변환 및 이전 지원 등이다.

에스에스앤씨 관계자는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FPMS 시연과 더불어 복잡한 방화벽을 쉽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안전한 보안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FPMS의 우수성을 홍보해 공공부문 사업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