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샤크, AWS 서비스 전문 자격 국내 최다 인증
상태바
스마일샤크, AWS 서비스 전문 자격 국내 최다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MSP(Artificial Intelligence Managed Service Provider) 기업 스마일샤크(대표 장진환)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PN(Amazon Partner Network) 서비스 제공 파트너의 AWS 서비스 전문성을 인증하는 프로그램인 AWS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SDP: Service Delivery Program) 중 아마존 API 게이트웨이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API Gateway Services Delivery Program)을 취득하며 국내 파트너 중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을 ‘최다’로 취득했다고 밝혔다.

스마일샤크는 현재 아마존 클라우드프론트(CloudFront), 윈도우 서버용 아마존 EC2(Elastic Compute Cloud), 아마존 RDS(Relational Database Service), AWS 람다(Lambda), AWS 시스템 매니저(Systems Manager) 및 아마존 API 게이트웨이 등 6개의 AWS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AWS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각 서비스 제공에 있어 깊은 기술 지식, 경험 및 입증된 성공 사례를 보유했음을 인증하기 위해 고안됐다.

▲ AWS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 6개 인증 획득

스마일샤크는 AWS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 인증 확보를 통해 증가하고 있는 고객의 클라우드 요구사항 추세에 맞춰 AWS 기술 기반의 신뢰를 제공한다.

스마일샤크는 AWS만 고집하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MSP) 기업이다. AWS 환경에 최적화된 ▲AWS 컨설팅 ▲기술 지원 ▲인프라 구축 ▲운영 및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의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스마일샤크 장진환 대표는 “AWS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을 국내 파트너 중 가장 많이 취득하게 돼 기쁘다”며 “AWS 전문성을 기반으로 모든 고객이 AWS에 최적화된 인프라를 구축해 기업이 보다 빠르게 클라우드 네이티브화를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샤크는 2019년 12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2년 만에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 취득 및 데이터독 최고 등급인 골드파트너 자격을 취득했다. 또한 높은 성장률과 고객유치 등 단기간에 눈에 띄는 성과를 만들어낸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AWS ‘올해의 라이징 스타상’을 설립 1년만에 수상하며 클라우드 MSP 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