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 그룹웨어 ‘깃고’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아이티이지, 그룹웨어 ‘깃고’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아이티이지는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이를 기반으로 한 그룹웨어 서비스 깃고(GitGo)를 결합한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상회의, 메신저, 문서공유,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의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 솔루션 서비스인 깃고는 워크 플레이스 등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그룹웨어의 서비스까지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서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티이지가 진행하는 ‘비대면/협업시대 이제 깃고와 함께 하세요!’ 이벤트는 깃고를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베이직 또는 스탠다드의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100개 한정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기본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큰 돈을 들이지 않고 깃고를 간단히 설치해 그룹웨어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두 서비스를 결합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갑작스럽게 재택근무로 전환하는 경우가 많은데 간단하고 저렴하게 설치할 수 있는 깃고가 많은 기업의 근무환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