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 ‘2021년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마우저,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 ‘2021년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4.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무선 주파수(RF)/마이크로웨이브 산업의 선도 기업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Amphenol SV Microwave)로부터 ‘2021년 올해의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 RF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의 제품 라인 전체를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는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POS 성장, 팀워크 및 전반적인 협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글로벌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 또한 SV 마이크로웨이브는 마우저가 마케팅 창의성과 동급 최고의 비즈니스 운영에 지속적으로 집중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 앤드류 딘스데일(Andrew Dinsdale) 마케팅 디렉터는 “양사는 성공적이고 전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유지해왔으며, 마우저에 최고의 유통상을 수여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마우저 크리스털 잭슨(Krystal Jackson)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는 중요한 파트너로, 앞으로도 많은 성공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