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한국지사장으로 전수홍 전 파이어아이코리아 지사장 선임
상태바
체크포인트, 한국지사장으로 전수홍 전 파이어아이코리아 지사장 선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4.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반 통합 보안으로 위협 차단 최고 기술 제공
원격근무 보호 위한 SASE 전략 적극 드라이브

[데이터넷]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는 한국 지사 비즈니스를 이끌 수장으로 전수홍 전 파이어아이코리아 지사장을 선임했다. 전수홍 지사장은 체크포인트의 국내 비즈니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에게 첨단 기술 솔루션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공급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전수홍 지사장은 30년 동안 시스템, 네트워크, 보안 및 솔루션 부분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체크포인트 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10여년간 파이어아이코리아의 지사장을 역임, 파이어아이가 보안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는 데 핵심 역할을 했다.

전 지사장은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의 SEAK(Southeast Asia & Korea) 지역 영업 리더인 응관텅(Teong, Eng Guan) 디렉터에게 보고하게 된다.

응관텅 디렉터는 "사이버 보안이 모든 조직의 성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이 된 상황에서 IT업계의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전수홍 지사장이 체크포인트 코리아 팀을 이끌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전 지사장은 탁월한 리더십과 비즈니스 통찰력으로 체크포인트의 광범위한 솔루션 비즈니스와 채널 파트너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한국 고객들이 '최고의 보안'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크포인트는 최근 새로운 기업 로고와 테마인 ‘당신은 최고의 보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You Deserve the Best Security)’를 발표했다. 이는 고객이 AI를 기반으로 스마트하고 강력한 보안에 대한 통합 접근 방식을 활용하면서 위협을 차단하는 최고의 기술을 사용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크포인트는 올해 초 발표한 고성능 방화벽 퀀텀 라이트스피드(Quantum Lightspeed)와 CPX 360 파트너 이벤트에서 발표된 새로운 전략으로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고의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지난 2월 많은 기업들이 원격 근무 또는 하이브리드 업무 모델로 전환함에 따라 끊김없는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하고, 위협을 방지하기 위한 ‘하모니 커넥트 시큐어 액세스 서비스 엣지’를 발표, SASE 시장 공략도 적극 나선다.

전수홍 지사장은 “체크포인트의 최첨단 기술과 비교 불가능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안전과 보안 체계를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신뢰 회복과 로열티(Loyalty)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다. 또한 고객이 생각치 못했던 영역을 보호하면서 기존의 보안을 뛰어넘는 ‘예방 최우선(Prevention-First)’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