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병원잡’,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
상태바
병원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병원잡’,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3.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호사·간호조무사 등 병원 전문 구인구직 편의성 업그레이드

간호사, 간호조무사, 의료기사 등 병원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병원잡이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원잡은 이용자들의 니즈 충족은 물론 전반적인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병원잡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선안을 잡았다. 첫 번째로,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텍스트를 줄이고 이미지의 비중을 높였다. 두 번째로, 이용자 유형에 따른 맞춤 홈 화면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검색 단계를 간소화하였다. 세 번째로, 고객의 사용빈도를 반영한 메뉴 구성을 통해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주목할 점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공통으로 제공했던 홈 화면을 이용자 유형에 따라 맞춤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실제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사용빈도가 높은 메뉴를 메인에 배치하고, 이용자가 위치한 지역의 정보를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번거로운 정보 탐색 단계를 최소화했다.

김미 병원잡 대표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 목표는 고객 편의성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준비를 거쳐 진행하게 됐다”며 “리뉴얼을 시작으로 이용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