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815머니톡, ‘염승환과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 론칭
상태바
어스얼라이언스·815머니톡, ‘염승환과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3.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스얼라이언스와 76만 구독자를 보유한 815머니톡이 론칭한 815캠퍼스에서 ‘염승환과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 교육과정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815캠퍼스는 금융을 콘텐츠로 혁신하는 어스얼라이언스와 76만 구독자를 보유한 815머니톡이 함께 론칭한 교육 플랫폼이다.

‘염승환과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는 유동적인 시장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유망산업에 대해 함께 공부하고 투자하는 유일한 커뮤니티 스터디로 수강생과 함께 유망 섹터 발견하고 분기별 실시간 화상 강의로 소통하며 투자 고민을 직접 해결하는 스터디다.

염승환 마스터는 “흔들리는 시장 속에서 공부하고 준비하는 사람은 위기에 대처할 수 있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을 가진다”며 “기업분석과 시황분석을 통해 세밀한 투자를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키워주고자 815캠퍼스의 스터디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815캠퍼스를 운영하는 어스얼라이언스 김지연 팀장은 “염승환 이사의 교육 과정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경제 흐름을 파악하고 스스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것을 목표이다”며 “본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이 빠르게 시장의 변화를 잡아내는 능력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815캠퍼스는 ‘돈 버는 쉬운 투자학교’ 라는 메시지로 금융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스터디를 론칭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김정수마스터와 함께하는 실전투자 스터디’ 과정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어스얼라이언스는 금융 크리에이터의 체계적인 콘텐츠 제작과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대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사업을 지원하는 한편 ‘815머니톡’, ‘달란트투자’와 같은 종합 경제 미디어 채널들과도 업무 협약을 맺고 사업 시너지를 내며 금융을 콘텐츠로 혁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