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기업 알티비하우스, 장준경 한국지사장 선임
상태바
애드테크 기업 알티비하우스, 장준경 한국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3.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알티비하우스(RTB House) 한국지사장으로 장준경 전 애드저스트코리아 지사장이 선임됐다.

장 지사장은 알티비하우스 합류 전 10년 이상 애드저스트, 크리테오, 튠, NHN엔터테인먼트, 게임빌에서 영업, 사업개발, 해외 마케팅 경험을 쌓은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다. 전자상거래, 부동산, 관광 등 글로벌 일류 기업과 독점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도 거뒀다.

장 지사장은 “알티비하우스는 딥러닝 알고리즘만으로 구동되는 독자적인 광고 구매 엔진을 통해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는 높이고 CPCV(클릭 또는 조회당 비용)와 CAC(고객획득비용)는 낮춰 광고주들이 뛰어난 성과를 얻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돕는다”고 강조했다.

장 지사장은 고객 마케팅 여정에 유용한 인사이트와 마케팅 이니셔티브 성공을 위한 수준 높은 디지털 마케팅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데에 주력할 계획이다.

장 지사장은 “딥러닝 알고리즘으로 잠재 고객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프로그래매틱 미디어 바잉 엔진과 고도로 효과적인 동영상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지원을 강화하고 다양한 시장의 고객과 새롭게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고객의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끌고,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에 맞춘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