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 ‘2021 ICT 어워드 코리아’ 4년 연속 대상 수상
상태바
아이티이지, ‘2021 ICT 어워드 코리아’ 4년 연속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2.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아이티이지가 ‘2021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클라우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2021 ICT 어워드 코리아는 미래지향적이고 중추적인 인재와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기업 발굴을 목표로 2014년부터 개최되는 행사이며, 한국웹에이전시협회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성결대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는 불가하게 됐다.

대상을 받은 아이티이지의 KS클라우드 서비스는 별도의 물리 서버 없이 가상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하여 서버환경을 빠르게 구축하는 가상서버로 완전 자동화 기반 확장성을 제공하며, 원하는 만큼의 사양을 실시간으로 추가 확장이 가능하고, 품질보장제도(SLA)를 통해 99.98%의 가용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4년 연속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수상을 받게 돼 영광이며, KS클라우드의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이용의 편의성을 두루 갖춰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2021 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외에도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획득하고, 5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가 있으며, 통합컨설팅/클라우드/서버∙IDC/보안/도메인 등의 비즈니스 IT 인프라 서비스의 구축 및 운영까지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E-Business 기업이다.

아이티이지는 현재 IT 서비스들을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