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회장으로 동진쎄미켐 이준혁 대표 선임
상태바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회장으로 동진쎄미켐 이준혁 대표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2.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준혁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회장
▲ 이준혁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회장

[데이터넷] 월드클래스기업협회는 2022년 사업계획 확정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소재 국내 1위 동진쎄미켐의 이준혁 대표를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

이준혁 회장은 “월드클래스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 기술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히든 챔피언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며 “회원사 상호간 우수한 기술과 경영 노하우가 원활하게 공유되도록 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월드클래스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월드클래스기업협회는 2011년부터 월드클래스300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 잠재력과 혁신성이 뛰어난 중소·중견기업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월드클래스300 프로젝트는 우리 산업의 허리인 중소·중견기업을 강화하고 성장 동력을 지속적으로 확충하며,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정부가 성장 잠재력과 혁신성이 뛰어난 기업을 선정하여 지원하는 정책이다.

2021년에는 월드클래스플러스(+) 사업이 새롭게 시작됐다. 향후 10년간 150개사를 추가로 선정하여 기업 1개 당 4년간 평균 30억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에는 단국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회원사 기업들과 대학 간의 기술교류 및 취업연계를 지원하고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