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파스, P2E 메타버스 게임 ‘마르스’ 출시 예고
상태바
엔파스, P2E 메타버스 게임 ‘마르스’ 출시 예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2.1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엔파스(NPAS)가 P2E 메타버스 게임 ‘마르스(MARS)’ 출시를 예고하며 디지털 메타버스 구축을 위한 리브랜딩을 본격화한다.

현재 암호화폐는 단순 전송 수단으로서의 기능을 넘어 메타버스 환경에서 화폐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하드웨어를 통한 문제 해결(POW, POS, DPOS 등)로 암호화폐를 채굴하던 과거와 달리 인터넷 세상에서 게임을 즐기며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GameFi’, P2E(Play to Earn) 방식이 각광 받고 있다.

NPAS에서 개발 중인 3D MMORPG 게임 마르스는 외계 종족에 맞서 싸우며 자신의 영토를 지키기 위한 전투 대서사시를 기반으로 한다. 유저들은 함락된 전초기지를 수복하고 마르스를 제2의 지구로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된다.

웹 게임, 안드로이드 및 iOS 등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은 게임을 통해 엔파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암호화폐는 스테이킹을 하거나 크로스 체인 브릿지에서 다른 암호화폐와 스왑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NFT 마켓을 통해 강력한 캐릭터와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다.

엔파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고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게임 내 P2E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엔파스로 전환되는 생태계 또한 끊임없이 확장할 것”이라며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에 사용되는 NFT의 가치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