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 “기술력 기반 IT 유통 신세계 만들 것”
상태바
인성디지탈 “기술력 기반 IT 유통 신세계 만들 것”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1.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넷그룹 기술역량 집약된 기술센터 ‘S2F센터’로 본사 이전
최고 기술 인프라로 새로운 도약 시동…관계사 시너지 극대화·미래사업 발굴 박차

[데이터넷]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은 서울 오금동에 위치한 S²F센터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S²F센터는 에스넷그룹이 시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룹의 핵심 기술역량을 집약해 만든 기술센터로 지난해 10월 오픈했다.

인성디지탈의 본사 이전은 에스넷그룹 관계사 간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해 IT기술 유통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S²F센터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해 주니퍼, 기가몬, 이반티, 오라클, 한글과컴퓨터 등 파트너들의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한편 데모 및 벤치마크테스트(BMT)를 위한 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보금자리 이동과 함께 미래사업 발굴에도 박차를 가한다. 인성디지탈은 주력사업인 소프트웨어 유통 및 네트워크 보안 사업에 집중함과 동시에 클라우드, 메타버스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구축하고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인영 인성디지탈 대표는 “최고의 기술 인프라를 갖춘 S²F센터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토털 IT기술 유통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술력 기반의 IT기술 유통 신세계를 열어가는 한편 직원과 고객, 벤더, 파트너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인성디지탈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기술 유통 시장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인 인성디지탈은 1998년 설립 후 23년간의 비즈니스 경험과 700여 파트너 인프라, 자체 물류 센터 및 기술 교육 지원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뒷받침하고 있다.

현재 주니퍼, 기가몬, 이반티, 딥파인더, 멘로시큐리티,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디지털가디언, 인포블록스, 오라클, 한글과컴퓨터, 카카오아이클라우드, 벤치비 등 국내외 주요 벤더와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한글오피스, 네트워크 스위치, 라우터, 방화벽, IPS, NMS, 가시성 솔루션(NPB), SSL VPN, 웹방화벽, 웹격리 솔루션, EDR, DLP 등 다양한 솔루션 공급을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