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홈플러스 전 지점서 소형 주방가전 2종 할인 이벤트
상태바
쿠진아트, 홈플러스 전 지점서 소형 주방가전 2종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1.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진아트에서 출시한 컴팩트 허리케인 블렌더(CPB-380KR)와 전자동 멀티 다지기 (ECH-4KR)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소형 주방가전 2종 할인은 2022년 1월까지만 진행을 하며 홈플러스 전 지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쿠진아트 컴팩트 허리케인 블렌더를 29% 할인해 판매를 진행중이며 쿠진아트 전자동 멀티 다지기는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하고 있다.

쿠진아트 컴팩트 허리케인 블렌더는 고성능 파워모터와 스테인리스 칼날로 최대 1마력의 강력한 파워로 블렌딩이 가능하고 안전 잠금 장치 탑재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끄러짐 방지 바닥으로 미끄럼 없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젖병에 사용되는 트라이탄 소재 용기로 제작되었다. 또한 저속, 고속, 순간 작동 3가지 기능을 다이얼 조작방식으로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다.

쿠진아트 전자동 멀티 다지기는 부드러운 재료를 다지거나 으깨는 다지기 칼날 면과 단단한 재료를 분쇄하는 분쇄 칼날 면의 자동 양면 칼날로 멀티 다지기가 가능하며 강력한 고속 모터로 빠르고 손 쉽게 재료들을 다질 수 있다. 분리형 칼날로 편리한 세척 또한 가능하며 안전한 칼날 잠금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중인 두 제품 모두 품질 보증은 2년까지 가능하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1월말까지 진행하는 쿠진아트 소형가전 2종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매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홈플러스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이벤트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