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그룹,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전문기술 인재 발탁
상태바
아이티센그룹,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전문기술 인재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2.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세희 DX BU장(좌)과 강승우 부사장
▲ 이세희 DX BU장(좌)과 강승우 부사장(우)

[데이터넷] 아이티센그룹이 2022년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그룹 계열사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IT서비스, 인프라, 솔루션 및 컨설팅 사업군으로 나누고, 솔루션 및 컨설팅 사업군 소속 법인은 DX BU(Digital Exchange Business Unit)과 엔터프라이즈 BU에서 관리한다. 각 BU는 수주역량 제고와 책임이행체계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을 사업조직으로 전진 배치한다.

DX BU는 아키텍처, 위기관리, 품질 등 기술지원을 전담하기 위해 CTO를 주축으로 전담조직을 신설하고, 엔터프라이즈 BU는 우수인력의 AI클〮라우드 분야 재교육을 통해 기술 전환을 가속화한다. 그룹과 IT사업부문의 사업발굴, 전략수립, 비전수립 및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CSO를 중심으로 전략실을 신설한다.

2022년 임원인사는 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인사로 성과주의에 입각한 책임경영 강화, 우수역량, 전문기술을 보유한 전문위원 제도의 확대, 미래지향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신사업 및 도전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발탁인사에 초점을 뒀다.

아이티센그룹 박경곤 전무(CHO)는 “성과주의 문화를 정착하고, 기술역량 확보를 더욱 가속화해 내실 있는 성장 기조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성과주의에 입각한 책임 경영 강화의 관점에서 임원인사를 했고, 기술전문기업으로 변화를 이끌 기술전문가 임원제도인 전문위원 승진을 과감하게 진행했다”며 “우수 인재의 경우, 직급을 뛰어 넘어 승진시키는 등 능력, 성과 중심의 발탁인사를 통해 성과주의, 책임경영 체계가 안착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DX BU장 승진
▲ 이세희 사장

■ 부사장 승진
▲ 강승우 전무

■ 전무 승진
▲ 한철수 상무 ▲ 이준호 상무 ▲ 김인규 상무

■ 상무 승진
▲ 김동명 상무보 ▲ 우진걸 상무보 ▲ 김성현 상무보 ▲ 이범태 상무보 ▲ 정인영 상무보

■ 상무 승진
▲ 신상훈 이사 ▲ 이종복 이사

■ 상무보 승진
▲ 권대순 이사 ▲ 황현주 이사 ▲ 김기덕 이사 ▲ 서종우 이사 ▲ 김수일 이사 ▲ 나동열 이사 ▲ 이용우 이사 ▲ 홍성욱 이사 ▲ 이석원 이사 ▲ 신승규 이사

■ 전문위원(상무보)
▲ 정윤채 이사 ▲ 나경민 이사 ▲ 김종혁 이사 ▲ 박상욱 이사 ▲ 우성희 이사 ▲ 봉은철 이사 ▲ 구전서 이사 ▲ 박진수 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