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게임즈, NFT 생태계 확장…NFT 프로젝트 ‘888 이너서클’ 합류
상태바
갈라게임즈, NFT 생태계 확장…NFT 프로젝트 ‘888 이너서클’ 합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2.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Gala Games)는 열성 NFT 수집가 ‘888’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갈라게임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888 이너서클(888 Inner Circle)’에 합류해 웹3.0 기술을 기반으로 NFT 생태계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갈라게임즈는 에릭 쉬어마이어(Eirc Schiermeyer) 징가(Zynga) 공동 설립자가 창립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최근 게임 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꼽히는 P2E 게임 플랫폼과 NFT 아이템 거래 기능 등을 선제적으로 구축하며 블록체인 게임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약 180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 이용자가 갈라게임즈 플랫폼 운영에 직접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갈라게임즈는 888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888 이너서클’ 프로젝트에 첫 번째 ‘가디언’으로 합류했다. 888은 익명의 NFT 수집가로 수천 개의 NFT 작품을 보유하고 NFT 마켓플레이스 ‘888 더 뉴 월드’(888 The New World)를 구축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888의 이번 ‘888 이너서클’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NFT 업계에서 왕성히 활동 중인 기업과 개인, 커뮤니티 8곳을 가디언으로 선정해 함께 웹3.0 기술을 기반으로 NFT 생태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가디언은 각각 1만 개씩 총 8만 개의 새로운 토큰을 유통시키고 신규 회원을 유입시킬 예정이다.

가디언으로 선정된 기업 등은 서로 협력해 새로운 시너지를 모색하고 독자적인 커뮤니티 구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커뮤니티와 타 가디언의 회원에게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의 NFT 드랍 ▲이너서클 한정 NFT 드랍 ▲메타버스 이벤트 참여 기회 ▲프리미어 파트너사 상품 및 의류 드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최근 NFT 큐레이터로 활동 중인 패리스 힐튼 역시 888 이너서클의 가디언으로 참여했다.

888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비전이자 목표는 웹3.0에 속한 여러 커뮤니티들이 함께 협업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세상에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임스 올든 갈라게임즈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이번 파트너십은 블록체인 산업의 판도를 바꿀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라며 “갈라게임즈의 커뮤니티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블록체인 트렌드의 최전선에서 활동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