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XDR 시장 진출…엑사비스와 투자 협정 체결
상태바
지니언스, XDR 시장 진출…엑사비스와 투자 협정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12.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 EDR·엑사비스 ZDR/NDR 정보 통합 분석…보안 가시성 제거
클라우드 기반 통합 글로벌 보안 플랫폼 개발 추진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제로데이 침투 탐지 및 대응(ZDR)과 네트워크 침입 탐지 및 대응(NDR) 솔루션 기업 엑사비스(대표 이시영)와 사업 투자 협정 조인식을 갖고 XDR 시장에 진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의 단말 정보와 엑사비스의 ZDR·NDR 정보를 통합·분석해 위협 탐지와 범위 수준을 확대하고, 장기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통합 글로벌 보안 플랫폼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엑사비스는 제로데이 침투로 발생하는 시간과 운용상의 보안사각에 대응하는 ZDR/NDR 보안 솔루션 ‘넷아르고스(NetArgos)를 연구 개발해 국방·금융·공공 분야에 공급하고 있다.

지니언스와 엑사비스는 EDR·NDR·ZDR 기술을 결합해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제로데이 침투 정보를 통합·분석하고 자동 대응하는 XDR을 완성하며 보안 사각지대를 없애고 잠재적인 보안위협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엑사비스의 ZDR·NDR 솔루션은 경쟁기술 대비 현격히 적게 데이터를 저장하면서도 위협 탐지 능력은 탁월하다”며 “양사 협력을 통해 보안 시너지를 창출하여 국내 XDR 시장을 선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시영 엑사비스 대표는 “알려지지 않은 보안사각을 해소하는 EDR 기술과 시간·운용상의 보안사각을 해소하는 ZDR 기술의 결합은 모든 종류의 보안사각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적 기반을 확보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XDR 솔루션 확보를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