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누스, 소외계층 돕기 캠페인 ‘러브이누스’ 진행
상태바
더이누스, 소외계층 돕기 캠페인 ‘러브이누스’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2.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욕실 전문 기업 ‘더이누스’가 소외 계층을 돕는 ‘러브이누스’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해당 캠페인은 많은 이들의 참여로 1회차가 성황리에 마감되고 새로운 2회차가 시작됐다.

러브이누스 캠페인은 더이누스 욕조를 움직여서 세균을 피하고, 욕조 안에 하트나 욕실 용품 등을 받아 포인트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기부 대상에 따라서 욕조 색깔이 다른데, 원하는 기부 대상을 고르고 키보드 방향 키나 모바일 화면 슬라이드 터치를 통해 욕조를 조종해 하늘에서 떨어지는 아이템들을 받는 것에 성공하면 자동으로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간단한 게임 참여를 통해 기부금도 적립하고, 적립된 기부금의 경우 각 복지 시설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소외 계층에 쉽고 가벼운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을 움직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이누스는 1회차 캠페인을 마무리한 후 게임 참여자 가운데 소셜 인증 및 랭킹 등록을 한 참여자에 한해 경품 당첨자를 선발했다.

투명한 선발을 위해 뽀로로파크 영등포점 현장에서 당첨자 추첨을 진행했으며, 경품으로는 애플 아이패드와 삼성 Z플립 3,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이 증정됐다. 경품 목록 중 하나인 ‘더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프로그램’의 경우 250만 원 상당으로, 당첨자의 욕실을 실제로 리모델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더이누스 관계자는 “이번 2회차 역시 1회차와 같이 게임에 참여하고 이벤트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삼성 Z플립,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의 총괄기획은 뽀로로파크에서 대행하고 있으며, 총 4회차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2회차 진행 시에는 베스트 닉네임상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유쾌하고 재미 있는 닉네임을 지은 참여자에게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특별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더이누스는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혁신적 아이디어와 기술, 품격 높은 디자인으로 누구든 즐거운 순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는 브랜드다. 욕실 리모델링 제공은 물론 타일, 비데, 위생도기 등 욕실 관련 서비스 전반을 제공하며, 이를 토대로 16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타일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