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 ‘내 PC를 위한 새로운 선택지’ 프로모션
상태바
코잇·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 ‘내 PC를 위한 새로운 선택지’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1.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내 PC를 위한 새로운 선택지’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나 탑재 PC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5.2GHz 동작 속도, 최대 16 코어 24 스레드로 일상 작업, 재택 근무는 물론 고사양 게이밍 및 스트리밍 PC를 찾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지원하는 DDR5 메모리와 PCIe 5.0 인터페이스가 시너지를 발휘하고, 10나노 기반 인텔 7 공정과 새로운 CPU에 맞춰 업데이트된 각종 지원 기술에 힘입어 특정 코어의 성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인텔 쓰레드 디렉터는 운영 체제(OS)가 적합한 스레드를 시간에 맞춰 적절한 코어에 배치하도록 안내해 두 개의 새로운 마이크로아키텍처가 원활하게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향상된 코어 성능을 통해 더욱 빨라진 일상 업무 환경은 물론 스트리밍까지 동시에 즐기는 1인 미디어 유저에게도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