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공공시장 공략 속도 낸다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공공시장 공략 속도 낸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11.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부문 행사서 ‘엑스빌더6’·‘엑스이알디 샘 에디션’ 등 선봬
토마토시스템 전시 부스
토마토시스템 전시 부스

[데이터넷]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공공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하고자 공공 부문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에서 디지털 정보화 사업에 최적화된 자사 솔루션을 홍보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사에서 토마토시스템은 ‘엑스빌더6’를 소개하며 정부·공공기관에서 ‘엑스빌더6’를 선호하는 이유와 차별화된 기능에 대해 설명했다. 또 참관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보건복지부, 행정안전부, 우정사업본부, 국방전산정보원 등 대규모 공공사업에서 ‘엑스빌더6’가 선정된 실제 사례와 적용방안도 소개했다.

더불어 최근 출시한 DB 모델 툴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eXERD SAM Edition)’도 공개하며 공공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협업 기능이 강화된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은 리포지토리를 통해 팀원 간 모델링 파일을 공유하고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사용자별 권한 관리로 데이터의 신뢰성과 보안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토마토시스템은 기업이 관리해야 하는 정보가 더욱 복잡 다양해지면서 데이터들을 관리하기 위한 DB 모델링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부각되고 있으며, 데이터 설계 및 관리 시장의 확산세가 두드러짐에 따라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의 성장 가능성을 자신했다.

박지환 토마토시스템 영업본부 영업대표는 “최근 엑스빌더6의 윈백 사례가 급증하는 이유는 정부·공공기관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의 우수한 기능과 철저한 기술지원에 있다”며 “엑스빌더6를 공공뿐 아니라 금융·기업·의료·교육 등 다양한 사업 분야로 확장하고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 “협업 기능이 강화된 DB 모델링 툴 ‘엑스이알디 샘 에디션’은 ‘엑스빌더6’와 함께 프로젝트 개발 생산성 향상에 큰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네이버클라우드, 퀘스트소프트웨어, 엠투소프트, 라온시큐어, 사이냅소프트등 국내외 솔루션·서비스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정부 디지털 혁신 강화를 위한 최신 IT 기술을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