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아이원재택’, 나라장터 등록하며 공공시장 공략
상태바
휴네시온 ‘아이원재택’, 나라장터 등록하며 공공시장 공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11.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종별 재택근무 보안 가이드 준수…통합 재택근무 솔루션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 검증 완료로 클라우드 시장 진출

[데이터넷] 휴네시온(대표 정동섭)이 원격접속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아이원재택(i-oneJTac)’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휴네시온의 아이원재택은 업종별 재택근무 보안 가이드와 고려사항을 준수하며, 안전한 재택근무를 위한 편리한 원격접속과 강화된 보안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재택근무 솔루션이다.

휴네시온은 올해 초 재택근무솔루션 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원재택을 신규 출시했으며, 금융권 수주를 시작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수주를 이어오고 있다. 아이원재택의 보안컴플라이언스 준수와 원격접속 성능 2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점이 재택근무솔루션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아이원재택은 원도우, 구름OS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외부단말기 보안 관리 및 내부정보 유출 방지, 이중인증 지원 등 강력한 보안환경과 간편한 원격접속, 빠른 반응속도, 멀티모니터 지원 등 다양한 편의성도 가지고 있다. 또한 VDI 솔루션을 원격접속 용도로 사용하는 곳에서는 보안점검 전용모드로도 구축이 가능하다.

아이원재택은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을 취득하며 클라우드 시장 진입 준비도 착실하게 하고 있다. ‘2021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개발 및 개선 지원 사업’ 진행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으로 한단계 도약하였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검증을 완료했다.

휴네시온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또는 코로나 시대가 종식된다고 해도 변화하기 시작한 업무 환경은 효율성을 추구하는 재택근무 중심으로 바뀔 것으로 전망되기에 앞으로도 아이원재택에 대한 수요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보안 가이드 준수를 위한 보안점검 전용모드를 통해 다가오는 공공시장에서의 활약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