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창립 20주년 맞아 전 임직원 대상 스톡옵션 보상 실시
상태바
알서포트, 창립 20주년 맞아 전 임직원 대상 스톡옵션 보상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11.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장 이후 전 직원 스톡옵션 첫 지급…함께하는 더 큰 성장 향한 동기부여 기대

[데이터넷]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전 직원에 스톡옵션을 지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알서포트가 전 직원에 스톡옵션을 지급하는 것은 상장 후 처음이다. 이번 스톡옵션 지급은 회사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과의 이익 공유를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2021년 8월 이전 입사한 임직원 256명이 대상이다.

스톡옵션 발행규모는 약 70만주에 달한다. 지난 24일 스톡옵션 발행에 대한 이사회 결의를 마쳤으며, 내년 3월 정기주주총회의에서 승인 후 시행될 예정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지난 20년간 알서포트가 꾸준한 성장을 유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한 마음으로 노력해온 임직원들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스톡옵션 지급은 지난 20년간 사업성장을 위해 기여한 것에 대한 보상이자 더 큰 성장을 일궈 내기 위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서포트는 2025년 매출 1000억원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각오다. 메타버스 기술로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을 고도화하고, 내년 하반기에 새로운 스마트워크 플랫폼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2022년 12월 완공 예정인 서울 고덕밸리 신사옥에 연구개발(R&D) 센터를 강화하고,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