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윈코리아·인텔, ‘스마트한 미래를 담다’ 공동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이윈코리아·인텔, ‘스마트한 미래를 담다’ 공동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11.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GPU 서버·AI 사업 협력 통한 상호 지원·협력체제 마련 예정

[데이터넷] 보안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전문 기업 에이윈코리아테크널러지(대표 김준환)는 인텔과 공동으로 오는 30일 오전 11시 송파구 문정동 파크하비오호텔 뱅킷룸에서 ‘스마트한 미래를 담다’를 주제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세미나로 에이윈코리아테크널러지의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와 GPU 서버, AI 사업의 협력으로 양사는 사업 발굴 및 제안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각 사의 영업 및 기술적 역량을 집중, 사업 수주를 위해 상호 지원 및 협력체제 구축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에이윈코리아테크널러지의 로드맵과 비전 발표, AI 엣지 서버 전용 장비인 ‘SCB-1921’과 네트워크 보안, 엣지 AI, 5G vRAN용 전용 장비 ‘SCB-1932’에 대한 신제품이 공개된다.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해 우리의 생활 속에서 유발되는 교통문제, 환경문제, 주거문제, 시설의 비효율 등을 해결하며 시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스마트시티의 미래지향적인 주제로 세미나가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엠엘소프트가 ‘사이버 보안 현대화와 재택근무’라는 주제로 SDP(Software Defined Perimeter)에 대해 발표하며, 시큐어스시스템즈에서는 ‘무인화 점포를 위한 인공지능 관제시스템’에 대해 소개한다.

한편 에이윈코리아테크널러지는 대만 Qisda 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된 에이윈테크널러지의 한국지사로서 2019년 설립돼 산업용 컴퓨터 및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와 AI 기반 서버를 ODM/OEM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