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 분양 예정
상태바
화성시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 분양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사업 계획상 변경 될 수 있음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사업 계획상 변경 될 수 있음

[데이터넷] 동원개발은 주거브랜드 ‘화성 송산동원로얄듀크’를 화성 송산지역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인근 화성시 동탄신도시의 완판 신화를 기록한 이력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동 일원에 총 233세대 규모로 지어지며 지상 최고 15층 6개동으로 지어진다. 대다수의 세대를 입주자들이 선호하는 남향배치를 한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곳은 동탄신도시에 가까워 발달된 대도시의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위치로 평가된다. 인근에 국철 병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오산~화성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2022년 예정), 오산용인고속도로(2026년 예정)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교통 입지적인 측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반경 500m 내에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각 두 군데씩 위치하고, 주요 학원가가 인접해 있어서 도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 주변에 개발사업이 줄줄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도 돋보인다는 평가다. 태안신도시, 향남신도시, 봉담신도시 등 인근에 개발 중인 주거단지와의 시너지로 미래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최근에는 대형 녹지공간인 은실공원이 만들어 입주민들의 에코라이프도 실현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가 입주 예정인 화성시는 여러가지 호재가 많은 도시이다. 도시개발 전문가들은 화성시가 2~3년 후 인구 100만 돌파가 유력한 도시이며, 당분간 각종 개발 사업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교통인프라와 일자리가 송산동 지역에 향후 추가 개발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실제로 화성시는 지난 10여 년간 전국 인구증가율, 지방자치 경쟁력지수, 경기도 토지 거래량, 1인당 지역내총생산(GRDP) 등의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화성시 도시 구성원 중 소비력이 높은 30~40대의 젊은층 비율과 생산가능인구(15세~64세) 비율이 72.33%로 국내에서 가장 높아, 생산과 소비가 공존하는 도시다. 현대기아차, 삼성연구소, LG전자, 발안일반산업단지, 장안첨단산업단지, 향남제약단지 등을 중심으로 대기업 27개, 중소기업 9789개 등 총 9816개로 경기도 내에서 가장 많은 기업들이 자리 잡고 있다.

한편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 관계자는 “이번 사업지의 경우 호재가 많은 화성시 내에 진행 된다는점에 있어서 많은 예비입주자 분들에게 메리트로 작용해 많은 성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는 경기도 화성시 인근에 홍보관을 준비중이며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