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전 직원 연봉 일괄 인상 등 복지정책 강화
상태바
인젠트, 전 직원 연봉 일괄 인상 등 복지정책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11.17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 성과 따라 우수 기여자에 스톡옵션 부여…KPI 평가 따라 우수 성과자에 추가 인상도
실직적인 보상 통해 추가 성장 위한 모멘텀 확보 기대

[데이터넷] 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 인젠트(대표 장인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봉을 인상하는 내용을 담아 새로운 보상 정책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보상 정책은 회사의 성장에 함께 할 모든 직원에게 실질적인 보상과 추가 성장을 위한 모멘텀을 제공하기 위해 결정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젠트는 전 직원의 연봉을 일괄 500만원 인상하고, 전사 구성원에게 경영 성과에 따라 우수 기여자에게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연봉 인상분은 내년 1월부터 반영된다. 스톡옵션의 경우 향후 주주총회에서 안건 의결을 통해 부여될 예정이다.

신입사원 연봉 테이블도 전 직원 연봉 일괄 인상액에 맞춰 적용되며, 연말 KPI 평가에 따른 우수 성과자에게는 추가 인상도 계획하고 있다.

전 임직원 중 40% 이상이 연구개발 전문 인력으로 ‘R&D 특화기업’을 추구하는 인젠트는 구성원에게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유연근무제, 복장자율화, 패밀리 데이,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 다양한 인센티브 정책 등 가족친화경영, 좋은 문화 정착 등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며, 지속적으로 직원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회사의 발전과 성장에 함께하는 모든 직원과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보상정책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