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텍, NH농협캐피탈 디지털 채널 확대 사업 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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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텍, NH농협캐피탈 디지털 채널 확대 사업 수주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11.10 2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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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고객 편의성 개선 위한 UI/UX 개편…채널 관련 기간계 시스템 개발
강석모 이니텍 대표(왼쪽 네 번째)가 NH농협캐피탈, KCA와 비대면 통합 앱/웹 구축 착수보고회를 개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석모 이니텍 대표(왼쪽 네 번째)가 NH농협캐피탈, KCA와 비대면 통합 앱/웹 구축 착수보고회를 개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이니텍(대표 강석모)은 NH농협캐피탈(대표 박태선)의 디지털 채널 확대를 위한 앱/웹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NH농협캐피탈이 고객에게 쉽고 간편한 디지털 경험 서비스 등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취적인 금융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추진된다. ▲모바일 비대면 채널 구축 ▲모바일 통합 앱 구축 ▲PC/모바일 웹 리뉴얼 ▲채널 관련 기간계 시스템 등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이며, 약 40억원 규모로 지난 10월부터 2022년 6월까지 8개월간 진행된다.

이를 통해 NH농협캐피탈은 다이렉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이고 확장성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금융 UI/UX로 개편해 보다 나은 고객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니텍은 이에 앞서 SC제일은행, JB전북은행, 우리종합금융 등 주요 금융권의 금융 채널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으며, SC제일은행, 우리은행 등 대형 프로젝트에서 공격적인 수주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니텍 관계자는 “금융 환경의 비대면 가속화로 인해 대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한 모바일 환경 개선과 디지털 채널 경쟁력 확보를 위한 노력이 중요한 시점이다”며 “이니텍은 오랜 기간 금융 시장에서 쌓아온 금융 채널 시스템 구축 경험 노하우와 업계에 쌓아온 신뢰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과 NH농협캐피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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