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아·웰키아이앤씨, 교육·레저테크 상호협력 플랫폼 구축
상태바
디모아·웰키아이앤씨, 교육·레저테크 상호협력 플랫폼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1.0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교육시장’ 서비스 활용해 글로벌 시장 공략
MS 클라우드 애저 기반…전세계 누구나 레저 크리에이터 가능

[데이터넷]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 디모아(대표 이혁수)는 레저테크(Leisure Tech)와 교육시장에 최적의 대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모아는 MS 클라우드 애저(azure) 기반으로 레저테크 및 교육시장 서비스 협업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레저 크리에이터(Leisure Creator)가 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 ‘모디(Modi)’ 출시를 앞둔 웰키아이앤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국내 레저 및 교육시장 서비스 확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켓까지 공략할 방침이다. 레저테크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누구나 레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여가 프로그램을 만들고 즐기는 것이 많은 호응을 불러모을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디모아는 레저 교육시장 서비스 사업을 위한 MS 클라우드 제반기술·환경을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웰키아이앤씨는 기획, 개발, 마케팅, 레저테크 등 다양한 ‘레저+교육시장’ 서비스를 활용해 유기적으로 상호협력할 계획이다.

김보규 웰키아이앤씨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고객이 원하는 레저의 개념도 많이 달라졌다”며 “누구나 쉽게 레저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의 글로벌 출시를 디모아의 지원으로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혁수 디모아 대표는 “여행·여가 상품 플랫폼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레저테크 시장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성공적인 시장 론칭을 위해 각 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긴밀하게 협업해 글로벌 마켓까지 선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