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10 블랙’ 펌웨어 업데이트…배터리 효율 극대화
상태바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펌웨어 업데이트…배터리 효율 극대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1.0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고프로는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10 블랙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어로10 블랙 펌웨어 업데이트는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하고, 장시간 촬영 및 정적인 환경에서 동영상을 촬영하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모드를 제공한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시 고화질 및 슬로모션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맥시멈 비디오 퍼포먼스’ 모드, 영상 촬영 시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하는 ‘익스텐디드 배터리’ 모드, 정적인 환경에서 장시간 촬영 시 적합한 ‘트라이포드/스테이셔너리 비디오’ 모드를 지원한다.

맥시멈 비디오 퍼포먼스 모드는 고화질 영상을 촬영하는 사용자를 위한 모드로, 고화질 영상과 슬로모션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해상도 및 프레임을 제공한다. 장시간 영상 촬영을 더욱 용이하게 하는 익스텐디드 배터리 모드는 배터리 수명 대비 촬영 시간에 최적화된 해상도와 프레임이 자동 설정되어 효율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트라이포드/스테이셔너리 비디오 모드를 활용하면 원활한 공기 흐름이 없는 정적인 환경에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해진다. 25도 실온에서 영상 촬영 시 5.3K60 영상은 기존에 비해 47% 늘어난 약 29분까지, 4K120 영상은 기존에 비해 52% 늘어난 약 26분까지 촬영이 가능하며, 2.7K 혹은 1080p 해상도로 촬영 시 더욱 긴 시간 동안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 관계자는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는 장시간 촬영 및 다양한 환경에서 촬영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고프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며 “고프로는 언제나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제품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