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라비드 옴므 선불카드 출시
상태바
한국선불카드, 라비드 옴므 선불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0.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국선불카드는 라비드 옴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산에 위치한 남성 전용 토탈 뷰티샵 라비드 옴므는 외모와 피부 관리를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가 한 공간에서 제공된다.

라비드 옴므는 1:1 맞춤 예약제로 운영되며 원장들은 해외와 국내 다수의 실무 경험과 뷰티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로 최신 유행의 헤어스타일과 다양한 스킨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라비드 옴므 선불카드는 50만원 이상 충전 시 10% 추가충전 혜택이 제공되며 100만원 이상 충전 시에는 스킨케어 또는 헤드스파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00만원 이상 충전 시에는 10% 추가충전과 스킨케어 1회, 헤드스파 1회, 바디케어 1회가 제공된다.

라비드 옴므 선불카드에 전화번호를 등록할 경우 카카오 알림톡으로 이용내역이 전송되며 선불카드의 충전, 결제, 적립 등을 처리하는 Web POS와 주문정보, 카드 통계 등을 파악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별도로 제공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라비드 옴므는 선불카드의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며 “단골고객은 추가충전 혜택과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용내역을 카카오톡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서비스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