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원로그인 인수로 통합 ID관리 포트폴리오 완성
상태바
퀘스트, 원로그인 인수로 통합 ID관리 포트폴리오 완성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10.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 관리 솔루션 ‘원아이덴티’와 원로그인 솔루션 결합해 경쟁 우위 입증
PAM·IGA·IAM 리더로 입증 받아…AD 보안 등 ID 관리 시장 강력 드라이브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의 통합 ID 관리 사업부 원아이덴티티(One Identity)는 ID 액세스 관리(IAM) 솔루션 제공업체 선두 주자 원로그인(OneLogin)을 인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퀘스트는 AD보안과 특권계정관리(PAM), ID 거버넌스 및 관리(IGA) 솔루션과 원로그인을 결합해 ID 보안에 대한 총체적 접근 방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가트너는 퀘스트의 원아이덴티티 부문과 원로그인 솔루션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PAM, IGA 및 IAM 관련 부문 리더 그룹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미 수 천 곳이 넘는 기업에서 퀘스트 AD 보안 솔루션을 활용하여 마이크로스프트 AD와 애저 AD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AD 보안 솔루션 ‘체인지오디터(ChangeAuditor)’는 작년에 국내 유수의 대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한데 이어 최근에는 제 1 금융권에 레퍼런스를 확보 하는 등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솔루션임을 입증하고 있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이번 원로그인인수를 통해 퀘스트의 보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되었으며, 요즘 같이 원격 근무가 중요해짐에 따라 엔드투엔드에서 AD서버까지 전반적인 ID를 보호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원로그인을 자사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클라우드 중심 퀘스트 통합 ID 보안 플랫폼으로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은 이제 ID 기반의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구현하고 전반적인 사이버 보안 태세를 개선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원로그인과 퀘스트의 고객 기반이 통합되면서 전 세계 기업들의 현황을 단면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원아이덴티티는 5000 개 조직, ID 2억 5000만 개 이상을 관리하며, 원로그인은 5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4000만 개가 넘는 ID를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