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체인, 유학 서비스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두드림체인, 유학 서비스 모바일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0.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외국인 유학생 매칭 플랫폼 두드림(DoDream)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앱이 10월 15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다. iOS 모바일 앱 버전은 등록 심사가 진행 중으로 오는 20일 출시 예정이다.

두드림 유학플랫폼은 두드림체인의 실사용 서비스 플랫폼으로 한국 유학을 희망하는 전 세계 유학생들에게 국내 대학 정보제공, 유학 상담, 입학 매칭, 모의 TOPIK(한국어능력시험) 학습 등 유학 절차에 필요한 종합적인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두드림 모바일 앱 출시는 손쉬운 접근성으로 사용자 수의 확대가 예상되며, 기존 사용자들에 대한 편리성을 제공하여 사용 빈도 및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록체인 기반의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언택트 시대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한국으로의 유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다국어를 지원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상담 챗봇 ‘두두’를 통해 모바일 앱 내에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두드림체인의 총괄 운영사 다인리더스는 “정부 블록체인 R&D 수행을 통해 검증된 기술력을 활용해 서울대, 한양대 등 70여 국내외 대학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두드림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두드림체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