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 평형’ 갖춘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정당계약 진행
상태바
‘틈새 평형’ 갖춘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정당계약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주택형 전용 65㎡, 75㎡ 구성
대형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등 수납공간 극대화 설계

[데이터넷] KD가 위탁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충남 천안시에 준중형 평형으로 공급을 진행한다. 단지는 전용 65㎡, 75㎡ 총 411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 ▲65㎡ 294세대 ▲75㎡ 117세대로 구성됐다. 정당계약은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더샵 천안레이크마크는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전용 65㎡, 75㎡로 구성되는 데다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세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4베이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집안 곳곳에는 대형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조경시설, 공원과 주민공동시설인 경로당,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독서실, 멀티룸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호수공원인 직산저수지와 삼은저수지 생활체육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호수공원을 따라 조성된 1.2km 길이의 수변산책로는 물론 인근 성거산, 위례산, 태조산 등 산도 많아서 산책, 조깅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봉주로, 직산로 등을 이용한 단지 진출입이 쉽고, 천안대로와 서울까지 연결되는 1번 국도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북천안IC와 천안IC도 진입이 편리해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각지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접한 수도권 광역전철 1호선 직산역을 통해 경부선 천안역, KTX 천안아산역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직산~부성간 1번국도 확장이 예정돼 있고, 단지 주변으로 도시계획도로도 개설될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시 직산읍은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의 천안시 거주자는 물론 충청남도, 세종시, 대전광역시 거주자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 수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무엇보다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