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고양지축 B-1블록 공공분양주택 9월 공고 예정
상태바
LH, 고양지축 B-1블록 공공분양주택 9월 공고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12세대(59A 288세대, 59B 98세대, 84A 168세대, 84B 58세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오는 29일에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에 들어서는 ‘고양지축 B-1블록 공공분양주택’의 공고에 나선다.

해당 단지는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평면에 총 612세대 규모로 설계되었다. 모집접수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축지구는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서울이고, 삼송지구와도 맞닿아 두 지역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이다. 특히, 스타필드, 이케아, 롯데몰 등 삼송과 은평뉴타운의 대형상업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탁월한 생활 편의성이 돋보인다. 또한, 인근에 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가 있어 편리한 직주근접 정주 여건도 기대해볼 수 있다.

지구 주변으로 조성된 우수한 교통환경도 눈길을 끈다. 국도 1호선, 지방도 371호선은 물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나 서울문산고속도로와 같은 광역도로망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중심부나 인접 수도권 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고양지축 B-1블록 공공분양주택은 3호선 지축역 생활권이라 대중교통 접근성도 양호하며, 차후 신설될 GTX-A 노선과의 연계도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단지 앞에는 초등학교가 위치한 안심 학세권이자, 옆으로 하천이 흐르는 쾌적한 수세권 입지에 북한산도 가까워 아이 키우기에도 적합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이 조성되는 단지 내 환경도 눈여겨볼 만하다. 어린이집, 방과 후 돌봄센터, 작은도서관, 키즈카페, 어린이승하차장과 같은 다채로운 육아지원시설은 물론 주민들 간의 원활한 교류를 돕는 쿠킹클래스, 공동작업실, 경로당,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고양지축 B-1블록 공공분양주택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LH청약센터, 분양 홈페이지 혹은 주택전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LH콜센터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