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리뷰] 코아맥스테크놀로지 ‘크로첵(CROCHECK)’
상태바
[솔루션 리뷰] 코아맥스테크놀로지 ‘크로첵(CROCHECK)’
  • 데이터넷
  • 승인 2021.09.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NS 패킷 분석으로 DNS 보안 강화…보안 강화 전용 OS 탑재
IP 관리·도메인 보호 기능으로 하이브리드 환경 웹 보안 문제 해결

[데이터넷] 코아맥스테크놀로지는 보안 DNS, 차세대 IP관리 및 엔드포인트 관리, 통합 도메인 보안 솔루션 등을 공급하며 하이브리드 환경의 웹 보안 문제를 해결한다.

보안 DNS ‘크로첵 SDNS’

‘크로첵 SDNS’는 DNS 패킷 분석기능이 포함된 보안 DNS 서버다. 최근 인터넷과 관련된 공격에많이 사용되는 DNS 서비스에 관련해서 네트워크 내·외부 장치의 DNS 쿼리에 대한 모니터링 및 방어를 제공한다.

자체 방화벽을 이용해 엄격한 ACL 정책과 보안이 강화된 전용OS를 이용해 각종 공격기법에 대한 방어를 하고, DDoS 차단 기능으로 DNS 쿼리를 이용한 과부하 공격에도 대처할 수 있다. 그리고 통합 관제/관리 제품을 추가해 다수의 장비에 대한 동작상태, 쿼리 처리량, 등을 모니터링 제공하며, 통합 관리 서버에서 여러 도메인과 장비에 대한 전체적인 관제 및 관리기능을 제공한다.

차세대 IP관리·엔드포인트 관리 ‘크로첵 EPM’

‘크로첵 EPM’은 에이전트 기반의 차세대 IP관리 및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IP관리 및 자원관리를 제공한다. 기존의 IP관리 솔루션은 메인 장비 이외에 다수의 보조 장비가 필요하며 이에 따라 설치 및 유지보수 비용 증가라는 문제와 운영 관리 복잡성이 증가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에이전트 기반으로 IP대역 또는 구역별로 물리적으로 설치해야 했던 보조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구축 및 운영이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고 비용절감 효과 극대화가 달성 가능하다. IP충돌, 비인가 IP사용 차단은 물론 OS정보(OS버전, 사용자 이름, 실행 중인 프로세스 정보, 네트워크 포트 정보, 설치된 프로그램 정보 등) 수집, 불법 소프트웨어 탐지, 데이터 백업 및 랜섬웨어 대피소 등 문서 중앙관리를 통해 각종 장애 및 보안사고의 예방/문제해결/사후분석에 도움을 주는 기능도 수행 가능하다. 또한 정책에 의한 PC 종료 기능도 지원한다.

통합 도메인 보호 ‘크로첵 UDSS’

‘크로첵 UDSS’는 도메인에 관련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제품으로, 네트워크 기반으로 파밍, 피싱, 유해사이트 방지 등의 기능이 통합돼 있다. HTTP/HTTPS 접속에 대해 목적지 도메인 및 출발지/목적지 IP를 동시에 모니터링해 파밍, 피싱, 유해사이트 및 인가되지 않은 접속을 차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