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 분양
상태바
강원도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일대에 들어서는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이 261실을 분양한다. 마이애미 정선은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입구에 위치해 하이원 스키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등이 단지 반경 3km 내 정선의 주요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단지는 대지면적 2,225㎡, 지하 4층, 지상 10층, 총 1개동, 생활형 숙박시설 261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4.66~27.53㎡로, 전용면적별 타입 A~E 장방형과 분리형, 원룸 형태와 더블테라스 특화 구조를 갖춘 G타입으로 나뉜다.

특히 다채로운 생활 편의 시설도 조성된다. 지하 1층에는 개인 별 맞춤 마사지샵, 스크린 골프장, 스키 장비 개별 창고 등이, 지하 2층에는 호텔 전용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3층에는 키즈 풀 또는 파티장으로 활용 가능한 대형 수영장이 자리하고 카페, 편의점, 음식점 등 각종 프랜차이즈샵도 들어선다.

평택~제천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38번국도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강원도 내 주요 도시 접근이 용이하다는 점도 경쟁력이다. 고한사북공용버스터미널, 기차 태백선 고한역도 가깝다.

생활형숙박시설인 만큼 부과세 환급, 종합부동산세 및 양도세 중과 배제 혜택이 가능하며 C&S자산관리 주도 아래 철저히 관리가 이뤄져 전월세 임대 보증금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했다.

마이애미 정선 관계자는 “하이원 리조트 근로자, 오투 리조트 근로자 1만여 명이 상주한 가운데 근로자 수요 대비 기숙사 공급 부족으로 갈증을 느끼고 있는 중에 기숙사형 생활형숙박시설로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애미 정선’은 C&S자산관리에서 관리 및 운영 맡고 있으며 홍보관은 서울 양재역 인근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