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영상풀이 앱 ‘큐리’ 서비스 개편
상태바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영상풀이 앱 ‘큐리’ 서비스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영상풀이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서비스 이용권을 새롭게 개편하고, 웹 결제 시 30% 이상 할인 등 파격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큐리’ 회원 가입만 해도 문제 검색, 영상재생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회원가입 시 7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본인인증 시 7일 추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3개월(90일) 이용권도 새롭게 도입해 스탠다드, 프리미엄 두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12개월, 6개월 대비 부담 없는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이용권에는 문제 검색과 영상 재생 서비스, ‘큐리’ 핵심 기능인 스마트 질문 5회권이 함께 포함돼 있다. 큐리 앱 입문자라면 해당 이용권을 통해 ‘큐리’의 모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문제검색과 영상재생 서비스뿐 아니라 스마트 질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정 질문 서비스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큐리 앱 내 서비스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다.

플랫비 문정석 대표는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더 많은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학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이용권을 새롭게 개편하게 됐다”며 “풍부한 할인 혜택을 비롯해 무료 체험, 영상 재생 서비스도 제공하는 만큼 학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